개발자입니다/WEB

web프로젝트 스토리보드 작성을 위한 파워목업(power mockup) 파워포인트 플러그인

눈써비 2014. 7. 4. 23:41

금일 콜센터 프로젝트와 관련하여 스토리보드를 만들려는 중 적합한 툴을 검색하게 되었습니다.
몇 가지 프로그램들도 설치해 보았으나 역시 PPT 기반의 plug-in 을 선택하였습니다.

사내에서 공유하기 위해선 PPT만큼 좋은게 없죠.
작성자만 라이센스가 있더라도 산출물을 보는 사람들은 output이 PPT 이기 때문에 손쉽게 공유가능합니다.

어쨋든,프로그램명은 PowerMockup입니다.
사이트는,

http://www.powermockup.com/


사이트를 살펴보면, 이정도 수준급의 스토리보드를 예제로 제시하고 있습니다.

사실 평가판을 받아서 제가 만든 수준은

이정도고요, 이유인즉슨, 제 디자인 실력탓도 있지만~ 평가판은 제약이 많기 때문입니다.


비활성화 된 부분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구매를 해야 하는데 생각보다 비싸긴 해요.


현재 환율이 좋긴 하지만, 팀장님께 무턱대고 사달라고 할 수는 없는 노릇.

찾아보니 블러그  포스팅 후 url을 공유하면 1copy를 무료로 줍디다.
금일 업무 시간에 부랴부랴 신청했었는데..뺀지먹었습니다.
(사실 이 글을 힘들게 다시 쓴 가장 큰 이유가 이 부분입니다)

이유인즉슨 남의 블러그를 그대로 복사해서 보내줬더니..

Hello,

To qualify for a free license you have to write an original, unique 
review about PowerMockup. It appears that large parts of your post have 
been copied from other blogs.

Regards

Andreas Wulf 

정중한 답장이 왔습니다.

제가 참조한 블러그는 http://koreacats.tistory.com/198 여기입니다.
공짜 라이센스를 받기 위한 방법은 이 분 글을 보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PPT의 사양입니다.

혹시라도 낮은 사양 쓰시는 분들은 참고바랍니다.

수정사항 : 독일이라 그런지 이글 올리고 메일보내자마자 5분내로 라이센스가 배달되었습니다.

반응형